양사는 ‘E페이머니’ 서비스 출시에 맞추어, 리워드머니 지급, 할인 쿠폰 지급 등으로 최근 높아진 장바구니 물가에 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더 높은 적립률로 포인트를 제공하고, 결제 금액에 대한 캐시백을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도 탑재하여 운영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를 통해 이랜드를 찾는 고객분들의 경험을 디지털 영역까지 확장하였다. 이번 ‘E페이머니’ 출시를 통해, 당사의 충성 고객분들께 의미가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전면 리뉴얼 오픈
2021년 10월 김포공항 화장품·패션·식품 면세사업권 수성에 성공하며 김포공항에서 최대 10년의 사업 기간을 확보한 롯데면세점은 이번 매장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쾌적한 쇼핑 공간을 갖추게 됐다.
올 1~4월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객 수는 총 77만명으로, 직전 4개월 대비 138% 증가했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또한 임시 매장을 운영한 최근 3개월 동안의 매출이 직전 3개월 대비 60%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매출 호조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중기중앙회, 해외민간대사와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논의
중소기업중앙회는 31일 서울 여의도 본원에서 해외민간대사들과 간담회를 열고 중소기업 해외 진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해외민간대사는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현지 트렌드와 현지법인 및 공장 설립 등 현지 사업 경험을 토대로 자문을 제공해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