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선라이즈 미모사 2종은 에그슬럿만의 시그니처 오렌지 주스와 블러드 오렌지 베이스에 보테가의 프로세코를 더한 스파클링 칵테일 메뉴다. △‘골드 선라이즈 미모사(9,500원)’는 영국 프로세코 마스터에서 최고점을 획득한 ‘보테가 골드’가 더해져 깔끔한 맛을 내는 미모사 칵테일이고, △MZ세대 주류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논알콜 선라이즈 미모사’는 ‘보테가 제로’의 상큼한 모스카토 향이 더해져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에그슬럿은 ‘선라이즈 미모사’ 출시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코엑스점과 한남점에서 보테가 주류 컬렉션, 시그니처 장식물 등으로 꾸민 ‘VMD존(Visual Merchandizing)’을 운영한다. 또,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2만원의 이용료를 내면 보테가의 인기 와인 샘플러 5종을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 ‘스파클링 선샤인 위크(Sparkling Sunshine Week)’도 진행한다.
◆스톤헨지, 뉴진스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스톤헨지가 Z세대의 아이콘 뉴진스와 함께한 개성 넘치는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스톤헨지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뷰티풀 모먼츠’를 뉴진스만의 순수하고 쿨한 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퍼포먼스 등의 요소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아트 필름으로 선보인다.
◆충북교육청 "재능 기부할 '숨은 고수' 선생님 찾습니다"
충북도교육청은 교사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숨은 고수'를 찾아 재능기부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도교육청은 17일 동영상·일러스트·웹디자인 전문가, 인플루언서, 캠핑 마니아, 미용·목공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을 갖춘 충북도교육청 소속 교원을 찾는다는 공고를 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