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SSG닷컴이 SSG랜더스의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판매한다.
먼저, G마켓과 SSG닷컴은 관련 기획전을 열고, 30일 낮 12시부터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은 ‘2022 KBO 리그 한국 시리즈 챔피언’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흰색과 검정색 디자인으로, 뒷면에 선수 마킹을 새길 수 있는 ‘선수마킹 버전’과 우승 트로피가 새겨져 있는 ‘트로피 마킹’ 버전 및 마킹이 없는 ‘노 마킹’ 버전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G마켓에서 750장, SSG닷컴에서 750장 총 1500장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SG닷컴에서는 SSG 랜더스의 KBO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반팔 티셔츠, 모자, 후드티셔츠를 선판매한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기념 엠블럼을 새겨 넣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티셔츠는 흰색, 모자는 흰색에 붉은 챙, 후드 티셔츠는 검정색으로 준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SSG닷컴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SSG랜더스 통합우승기념 유니폼 선판매 이벤트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푸드올로지, ‘1:1 맞춤 상담 서비스’ 도입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는 전문가와의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추천 및 건강관리 코칭을 제공하는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
◆김해시 외국인 주민 지원 행안부장관상 수상
경남 김해시는 2022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과 함께 재정인센티브로 특별교부세 3천만원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김해시가 올해 전국에서 처음 추진한 외국인 가정폭력 피해 전문 통역사 양성·배치 사업을 높이 평가했다.
김해시는 외국인이 많은 지자체 중 하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