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할리스, 여름 시즌 케이크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6-27 15:40:2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할리스, 여름 시즌 케이크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의 상큼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적게 먹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인 ‘소식좌’가 인기를 끌며 미니 케이크에 대한 수요도 늘고있다. 이에 할리스는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베리류를 활용한 미니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상큼한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로, 각각 조각케이크, 라운드, 박스형으로 구성돼 취향과 상황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조각케이크인 ‘트리플 베리 생크림’은 화이트 시트와 상큼한 딸기, 부드러운 생크림이 층층이 레이어 된 것이 특징이다. 라운드 케이크 ‘트리플 베리 생크림 라운드’는 딸기가 샌딩된 미니 사이즈 화이트 시트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풍성하게 올려 마치 작은 홀케이크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트리플 베리 치즈 스윗박스’는 촉촉한 제누와즈, 진한 크림치즈 무스와 딸기가 어우러진 케이크에 베리류를 가득 얹었다. 상큼달콤한 베리의 맛과 진한 치즈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울리며, 케이스에 담겨있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또한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과 함께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플라워 폭죽카드’도 출시했다. 카드를 열면 컨페티(색종이 조각)가 분수처럼 터지며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화약 없이 작동하고 소리도 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미니 사이즈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트리플 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하는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비케어, ‘2022 메디엑스포 코리아 참가’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오는 7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하는 '2022 메디엑스포 코리아(MEDI EXPO KOREA 2022)'에 참가한다.

유비케어는 ‘의사랑, 기반은 단단하게, 변화는 신속하게!’를 컨셉으로 전자의무기록(EMR) 시장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유비케어의 간판 제품 ‘의사랑’을 포함한 다채로운 신규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 ‘진료실M’, UI/UX 전면 업데이트 및 사용자 편의성 강화

이번 전시에서 유비케어는 최신 IT 트렌드를 반영한 ‘진료실M’을 공개한다.

‘진료실M’은 의사랑 ‘진료실’의 신 버전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One click, No pop up’ 컨셉으로 인터페이스·경험(UI·UX)을 대폭 개선한 솔루션이다. 드래그 앤 드롭만으로 진료과별 특성과 편의에 맞게 메뉴 구성과 화면 배치가 가능해 병·의원 업무 효율성 증대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 ‘알파앤’, ‘엘리펀트’ 등 빅데이터 기반 병원 맞춤형 솔루션 제시…병원 경영 및 수익창출에 도움

유비케어는 새로운 의료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을 앞세워 의료기관 디지털화의 핵심 파트너로서 영향력과 경쟁력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의료 빅데이터 기반 병원 경영 컨설팅 솔루션인 ‘알파앤’, 개원의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의료 플랫폼인 ‘엘리펀트’ 등이 있다.

‘알파앤’은 의료기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진료과별 의료 트렌드 정보와 병원 맞춤 경영진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솔루션이다. 매출, 환자 분포, 진료 현황 등 30여개 항목을 분석해 데이터를 제공하며, 대시보드 및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직관적인 시각자료를 만들 수 있다. 이 제품은 병원경영 및 수익창출에 필요한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엘리펀트’ 역시 빅데이터를 기반의 개원의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의료 플랫폼이다. ‘의사랑’과 연동되는 것이 특징이며, 경영정보, 처방정보, 심사 컨설팅 정보 등 제공을 통해 개원의가 필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우수한 신틸레이터(방사 선을 빛으로 바꾸는 장치) 기술력 기반의 업그레이드 된 영상 기능 탑재와 합리적인 가격의 에이치앤아비즈社의 DR(Digital Radiography, 디지털 촬영 장치) △진단의 정확성과 판독성을 높인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 ‘UBPACS-Z’(유비팍스 제트) △연내 출시 목표의 만성질환 진료 지원 플랫폼인 ‘닥터바이스’ 등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의료 서비스의 디지털화라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유비케어는 미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의료 현장과 환자 모두의 이익과 신뢰를 확보해 병∙의원 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유비케어로서 역할을 하는 플랫폼 전문기업으로의 도약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비케어 부스 위치는 1층 K330이며, 전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특전, 경품, 프로모션 쿠폰 지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 제30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시회(KOBA 2022) 참가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가 제30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rea International Broadcast Audio & Lighting Equipment Show, 이하 KOBA 2022)’에 참가한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이한 ‘KOBA 2022’는 방송융합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세계 각국의 우수한 영상 기기를 한자리에 모아 전시하는 국내 최대 방송 장비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Media, Waves of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장 C, D홀 및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된다.

KOBA 2022에서 캐논코리아는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한 캐논의 혁신 메시지를 ‘캐논으로 보다, 캐논이 보여주다’라는 테마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4K 영상 대중화 및 1인 미디어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영화, 방송 등 전문 영상 제작자들을 위한 최적의 영상 솔루션 장비 전시 및 체험존을 마련해 압도적인 광학 기술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관람객은 캐논코리아 부스에서 ▲시네마 EOS 체험 존 ▲캠코더 체험 존 ▲시네마 렌즈 전시 존 ▲HDR 디스플레이 존 ▲RF 렌즈 전시 존 ▲BCTV 체험 존 ▲VR 렌즈 존 ▲PTZ 존 ▲버티고 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시네마 EOS 체험 존’에서는 우수한 성능을 갖춘 ‘EOS C70’부터 5.9K 시네마 카메라 EOS C500 Mark II, 올해 3월에 출시한 8K 콤팩트 풀프레임 시네마 카메라 ‘EOS R5 C’까지 최신 시네마 EOS 라인업 4종을 전시한다. 또한 각 카메라에 대응하는 렌즈 총 10종 이상을 선보임으로써 4K 시대를 선도하는 캐논의 선도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캠코더 체험 존’에서는 압도적 화질에 소형∙경량의 디자인으로 편리성까지 갖춘 캐논의 프로페셔널 캠코더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KOBA 2022 캐논 부스에는 1인 미디어와 전문가를 겨냥한 소형 4K 캠코더 XA 시리즈 5종과 방송 전문가용 4K HDR 촬영 지원 캠코더 'XF605'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내보인다.

‘HDR 디스플레이 존’에서는 영상 제작 환경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4K/HDR 디스플레이 DP-V1830와 DP-V3120 제품을 선보인다. DP-V1830은 18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로, 하이 콘트라스트와 4K 및 HDR 해상도의 영상 콘텐츠를 정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P-V3120은 하이 콘트라스트 비율 2,000,000:1을 실현하는 31인치 프로페셔널 4K/HDR 레퍼런스 디스플레이로, 스튜디오 및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뿐만 아니라 4K 디지털 영상에도 최적화된 유연한 모니터링을 실현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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