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보험계약정보 외에 추천 보험상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현재 유지 중인 보험계약 외에 추가로 가입이 필요한 보험상품을 바로 확인하여 상담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 DB손해보험의 새로운 소식을 한 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좀 더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개인화 시대에 발맞춰 고객경험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