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휘슬러코리아 ‘솔라임 S 팟’과 ‘솔라임 압력솥’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23 11:43: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휘슬러코리아 ‘솔라임 S 팟’과 ‘솔라임 압력솥’ 출시

휘슬러코리아가 한식 조리법에 최적화된 라인이자 휘슬러의 상징적인 제품인 ‘솔라임(Solaryme®) S 팟’과 업그레이드된 ‘솔라임 압력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솔라임 S 팟’과 ‘솔라임 압력솥’은 한국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자, 오랜 기간 동안 휘슬러의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아 온 솔라임의 우수성을 계승하면서도 한 단계 발전된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휘슬러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자 독일 삼색기에서 유래한 솔라 패턴에 1845년 휘슬러의 역사가 시작된 독일 Hoppstädten-Weiersbach(호프슈테텐 바이어스바흐) 문장을 적용한 제품으로 휘슬러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모두 담았으며, 제품 설계부터 제작까지 모든 공정을 독일에서 100% 제작한다.

‘솔라임 S 팟’은 뚜껑과 바디의 설계 변화를 통해 팟 내부의 공기 흐름을 최적화했으며, 기존 제품보다 더욱 부드럽고 온화한 하모니카 사운드를 적용하여 조리 중 수시로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도 요리의 상태를 가늠할 수 있다. 따라서 팟 내부의 아로마 쿠킹 효과를 극대화 해 식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새롭게 추가된 기능도 돋보인다. 팟 내부에는 L(리터)와 QT(쿼터)로 새겨진 ‘듀얼 계량 눈금’이 적용되어 별도의 계량 도구 없이도 손쉽게 재료의 분량을 측정할 수 있다(제품별 상이). 또한 깔끔한 한국 주부의 성향을 고려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핸들 탈부착 가이드’가 표시되어 있어 뚜껑 손잡이와 뚜껑을 누구나 손쉽게 분리 · 조립할 수 있다.

한 단계 더욱 진보한 ‘솔라임 압력솥’은 무압부터 F단계까지 총 5단계로 압력을 조절할 수 있는 시그니처 밸브를 적용해 식재료 특성에 따라 알맞은 압력 단계를 설정해 조리할 수 있다. 또한 휘슬러 자체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휘슬러 시그니처 압력 밸브를 통해 식재료의 비타민 C는 최대 90%까지 보존할 수 있고 요리 시간이 최대 70% 절약되며, 그 시간만큼 조리 시 사용되는 에너지도 약 20~50% 절감할 수 있다.

‘솔라임 압력솥’의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과 기능도 눈에 띈다. 압력솥 내부의 온도와 압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호등 체계의 압력표시장치와 5중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또 양손으로 압력솥을 쥐었을 때 무게 밸런스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더 넓어진 보조 손잡이가 장착되어 제품을 더욱 안정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솔라임 S 팟’은 소스팬, 캐서롤, 스튜팟, 서빙팬, 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시피와 원하는 사이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솔라임 압력솥’은 1.8L, 2.5L, 4.5L, 쿼트로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1인 가구부터 4~5인 가구까지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솔라임은 프리미엄 쿡웨어의 상징이자 휘슬러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무엇보다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라며 “오랜 기간 한국의 식문화와 조리 패턴을 연구하여 한국 소비자들이 완벽한 쿠킹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에서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

휘슬러 ‘솔라임 S 팟’과 ‘솔라임 압력솥’은 전국 백화점 및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 스폰지밥 네모바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니켈로디언(Nickelodeon)의 스폰지밥 네모바지와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대표적인 스폰지밥의 캐릭터와 군침 도는 간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컬렉션은2월 22일 정식 출시된다.

약 23년 전 처음 방영된 스폰지밥 네모바지는 현재까지도 전세계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장 오래된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하나이다.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컴포스터블 케이스로 제작되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스폰지밥, 뚱이, 다람이, 징징이, 집게 사장의 비키니 시티 피크닉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크닉에서 영감 받은 간식의 디자인을 찾는 사람들은 스폰지밥의 유명한 파인애플 거주지와 맛있는 크러스티 크랩 피자, 샌디의 씨넛 버터, 패트릭스 피클 파라다이스 아이스크림이 특징인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커스텀 옵션이 가능한 비키니 시티의 수중 하늘, 매력적인 해파리 들판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케이스를 통해 시리즈의 한 부분을 느낄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수년 동안 스폰지밥 네모바지는 전 세계 가정에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고, 이번 컬렉션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와 그들의 유머러스한 순간을 케이스티파이의 인기있는 액세서리로 담아냈다.”, “또한,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기념하기 위해 니켈로디언 및 Viacom CBS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와 아이폰 시리즈 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파우치, 맥세이프 와이어리스 충전기, 2-in-1 그립 스탠드, 그리고 케이스티파이 물통까지 출시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65% 재활용 소재로 만든 케이스에 케이스티파이만의 항균 코팅, 디펜시파이(DEFENSiFY, 케이스 표면의 박테리아를 99% 제거) 기술이 적용되었고 최대 3m까지 낙하 방지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4원대부터 7만원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공효진과 함께한 봄 화보 공개

코오롱스포츠와 배우 공효진이 함께한 봄 느낌 물씬 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푸르른 초원과 하늘을 배경으로 특유의 세련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화사한 색감의 자켓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자타 공인 ‘패셔니스타’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공효진이 착용한 봄 자켓은 코오롱스포츠의 이번 시즌 신제품 ‘웨더코트'다. 코오롱스포츠는 매 시즌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갖춘 아이템을 선보인다. 22SS 시즌 ‘웨더코트’는 라이트 핑크, 페일 옐로우, 라이트 민트 등 은은한 색감의 파스텔톤으로 제작된 것은 물론 숏, 롱버전 등 다양한 기장감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날씨가 급변하는 봄철 아우터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한편, 화보 속 공효진 패션을 완성한 코오롱스포츠의 ‘웨더코트’는 전국 코오롱스포츠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326,000 ▲84,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1,000
이더리움 2,669,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4,380 ▲70
리플 3,212 ▼3
이오스 986 0
퀀텀 3,182 ▲2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370,000 ▲130,000
이더리움 2,66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340 ▼40
메탈 1,214 ▼2
리스크 788 ▼2
리플 3,212 ▼3
에이다 1,012 ▼2
스팀 2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30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500
이더리움 2,669,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4,360 ▲40
리플 3,213 ▼2
퀀텀 3,155 0
이오타 30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