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코멕스,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 리뉴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16 10:40: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멕스,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 리뉴얼 출시

코멕스산업이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을 화사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대형마트 등 각 유통사에 적합한 컨셉과 특징으로 맞춤형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홈플러스에서는 2019년 코멕스의 대표적인 밀폐용기 브랜드 ‘바이오킵스’에 그레이 컬러를 적용한 ‘바이오킵스 모던’을 출시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 코멕스는 팬데믹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우울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바이오킵스 모던’의 실리콘과 스티커에 기존 그레이 대신 산뜻하고 임팩트 있는 레드 컬러를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투명하고 깔끔한 몸체와 어우러지는 레드 포인트 컬러가 더욱 세련된 느낌의 주방을 완성해준다.

​​‘바이오킵스 모던’은 제품명처럼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코멕스 ‘바이오킵스’ 라인의 우수한 기능성과 편의성을 그대로 갖췄다.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항균 실리콘 패킹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하며, 100% 국내 생산에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잠금 날개의 결합구조가 내부로 감춰진 심플한 타입으로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고 세척도 간편하다. 총 13종(직사각 7종, 정사각 3종, 원 3종)의 다양한 사이즈로 냉장고, 선반, 찬장 어디서든 깔끔하고 합리적인 수납과 정리를 돕는다. 투명한 소재로 냉장고에서도 쉽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킵스 모던’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바이오킵스’는 2003년 출시한 코멕스의 대표적인 밀폐용기 브랜드로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확장해왔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히 입지를 넓히고 있다. 2004년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독일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유럽을 포함한 40여 개국에 수출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2021년 유럽 시장에 맞게 '지반(Zivaa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브랜딩해 아마존 유럽과 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미국 4대 홈쇼핑 채널인 'HSN'에도 진출했다.

코멕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던 ’바이오킵스 모던’이 지난 몇 년 간 세련된 컬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2022년에는 오랜 팬데믹 상황에 지친 소비자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화사하고 임팩트 있는 컬러로 리뉴얼 출시를 하게 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바이오킵스 모던’으로 집안 분위기는 물론 기분까지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스, 봄·여름 시즌 컬렉션 새 캠페인 공개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에서 22 S/S 여성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닥스는 최근 새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로 영입한 버버리 출신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Luc Goidadin)과 함께 브랜드의 대대적인 혁신을 추진하며, 22 S/S 여성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이국적인 마스크와 몽환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김용지를 발탁했다.

새로운 아카이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닥스의 정원(Daks between Spring & Garden)’을 테마로 하여 현대적인 닥스 여성을 위한 영국식 우아함과 여성미(THE DEBUTANTE), 그리고 영국식 아웃도어(THE EXPLORE)의 가치관을 담은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뤽 구아다던 총괄 CD의 첫 작업인 이번 닥스 여성 컬렉션은 닥스의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 연령층을 타깃으로 하는 젊고 도전적인 브랜드로의 첫 작품이다. 여기에 배우 김용지의 신비로운 매력이 만나 새로운 닥스의 현대적인 클래식을 완성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김용지는 아이코닉한 닥스 트렌치코트와 체크 원피스, 시크한 테일러링(재단 양복) 점프슈트 등 영국 기반의 클래식한 감성에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 과감하게 변형한 다채로운 체크 패턴, 밝고 위트 있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의 착장을 그녀만의 시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모델 출신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한 것.

남다른 패션 센스로도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닥스 이번 컬렉션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으로 ‘트렌치 코트’를 꼽았다는 후문이다. 그녀가 선택한 재킷 형태의 크롭 트렌치 코트와 긴 기장의 클래식 트렌치 코트는 김용지 인터뷰 영상과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틸시리즈, 콘솔용 게이밍 기어 컨트롤프릭 ‘게이밍 라이트’ 출시

콘솔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 개발사 컨트롤프릭 (KontrolFreek®)이 게이밍 조명 장비 <게이밍 라이트>를 출시했다. <게이밍 라이트>는 PC, 모니터, TV, 콘솔, 데스크, 벽면 등에 부착할 수 있는 USB 파워 LED 스트립으로 색상, 효과, 속도, 밝기 등 조정을 통해 맞춤형 조명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이제 게이머들은 <게이밍 라이트>를 통해 데스크는 물론 방 전체를 자신이 원하는 게이밍 공간으로 확장하여 조성할 수 있으며,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컨트롤프릭의 <게이밍 라이트>는 20가지의 다채로운 색상과, 19개의 패턴, 5가지의 밝기 정도, 5가지의 속도 조절을 지원한다. 간편한 3M 접착 백으로 안전하고 유연하게 표면 부착이 가능하며, 모서리 부착 시 90도 각도로 접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키트는 1개의 조명 컨트롤러와 18인치 (45.7cm) LED 스트립, 스트립을 세트에 맞게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는 연결장치로 구성돼 있다. 스트립은 최대 3.6M까지 구성 가능한 길이로 부착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길이를 맞춤화할 수 있으며, 온도가 낮은 발광 다이오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PC, 모니터, TV, 콘솔, 책상, 벽면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모든 곳을 자신의 게임 환경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성능상의 이점도 갖추고 있다. 어두운 공간에서 디스플레이를 정면이나 측면에서 직접 비추면 눈부심과 아지랑이가 유입돼 이미지의 화질이 떨어져 보이는 경우가 많다. 반면 게이밍 라이트를 통해 우회적으로 디스플레이를 비추게 되면 눈부심과 이미지 화질을 개선할 수 있어 더욱 몰입감 있고 박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가 인수하여 지난해 국내에 성공적으로 상륙한 컨트롤프릭은 콘솔 게임 유저들을 위한 혁신적인 주변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컨트롤프릭 썸스틱이 출시와 함께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에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컨트롤프릭 <게이밍 라이트>는 현재 37,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20% 할인 행사를 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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