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BC 신용카드 거래는 가능하고 현금서비스는 제휴CD기를 이용해야만 한다.
이외에 고객센터를 통한 카드분실 등 사고신고 업무는 정상적으로 운영된다.
IT본부 임정택 상무는 “전산시스템 교체로 인해 고객들에게 불편을 끼쳐 송구스러운 마음이다. 정해진 시간 내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작업을 마무리해 고객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거래처 결제대금 등 중요한 자금결제는 사전에 대비해 미결제에 따른 불이익이 없도록 준비해 주기 바란다. 전산시스템 교체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