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금융그룹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디지털그룹 내‘MZ마케팅팀’을 신설,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MZ마케팅팀’은 과장급 팀장을 포함한 모든 팀원이 MZ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업무로는 MZ세대 고객 대상 ▲신규 콘텐츠 발굴, ▲상품 개발, ▲융복합 서비스 제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은 10월부터 개성이 강한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메인화면인 펀 타입(Fun Type)을 신설, 배경색상과 이미지를 선택해 꾸밀 수 있다. 이에, 12월 10일부터 MZ세대를 위한 크리스마스 시즌‘테마배경(2종)’과‘이미지(4종)’콘텐츠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또한, 12월 31일까지 메인화면을 펀 타입(Fun Type)으로 변경하면 꿀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편의점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My편의점(12월 말 출시 예정)’서비스, 국내 e스포츠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팬을 위한‘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비롯한 MZ세대 전용 콘텐츠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우리은행,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 위한 ‘MZ마케팅팀’ 신설
기사입력:2021-12-15 14:17: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18.84 | ▲4.31 |
코스닥 | 832.76 | ▼0.24 |
코스피200 | 450.36 | ▲0.3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49,000 | ▲61,000 |
비트코인캐시 | 807,500 | ▼500 |
이더리움 | 6,08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30 | ▲70 |
리플 | 4,169 | ▲5 |
퀀텀 | 3,6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705,000 | ▼71,000 |
이더리움 | 6,08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20 | ▲50 |
메탈 | 1,007 | ▲1 |
리스크 | 526 | 0 |
리플 | 4,170 | ▲3 |
에이다 | 1,238 | ▲3 |
스팀 | 18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7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808,000 | ▼500 |
이더리움 | 6,08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50 | ▲90 |
리플 | 4,171 | ▲5 |
퀀텀 | 3,623 | ▲11 |
이오타 | 27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