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000만뷰를 돌파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 및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지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2021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12월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 2,000만뷰 돌파
기사입력:2021-11-30 08:23:1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7.18 | ▲19.11 |
코스닥 | 818.89 | ▼1.78 |
코스피200 | 434.30 | ▲3.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48,000 | ▲643,000 |
비트코인캐시 | 737,500 | ▼6,500 |
이더리움 | 5,128,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430 | ▲90 |
리플 | 4,721 | ▲34 |
퀀텀 | 3,47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90,000 | ▲809,000 |
이더리움 | 5,132,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420 | ▲100 |
메탈 | 1,160 | ▲6 |
리스크 | 671 | ▲8 |
리플 | 4,726 | ▲42 |
에이다 | 1,164 | ▲1 |
스팀 | 21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10,000 | ▲670,000 |
비트코인캐시 | 739,000 | ▼4,500 |
이더리움 | 5,13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350 | ▲10 |
리플 | 4,720 | ▲34 |
퀀텀 | 3,461 | ▼14 |
이오타 | 3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