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롯데온은 이번 입점 설명회에 참여하는 셀러들을 모아 5월 한 달간 ‘소상공인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은 소상공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롯데온 전면에 노출하고 소상공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특별히 기획했으며 추후 정기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입점 설명회를 공동 기획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을 돕는 기관으로, 특히 최근에는 온라인 시장에 관심이 많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롯데온 출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입점 설명회 ‘롯데로 온(ON)하자’는 셀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신청 이틀 만에 모집 예정이었던 100개를 훌쩍 넘은 150개 셀러가 신청하며 조기 마감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