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은행권 최초로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증강현실(AR) 필터를 기획·제작해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는 인스타그램 앱에 탑재된 촬영 시스템을 통해 20대 전용 브랜드인 ‘헤이영’ 로고와 컬러를 활용해 얼굴 인식 후 눈을 깜빡이면 메이크업 효과와 머리카락, 눈동자 색이 3단계로 변신하는 카메라 기능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를 이용해 사진 촬영인증 및 해시태그를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애플워치SE ▲코닥 미니샷 콤보3 레트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추점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