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5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9년 연속 1등 브랜드로 각각 선정됐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 630.3점, 699.3점을 각각 얻었으며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내비게이션은 증강현실솔루션(AR), 지능형운전자지원시스템(ADAS), 3D 항공지도 등 혁신적인 기술을 빠르게 제품에 도입하고 기술 트렌드를 만들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9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블랙박스는 영상화질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며 더욱 발전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팅크웨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내비게이션·블랙박스 1위 선정
기사입력:2021-03-25 12:22: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590,000 | ▼420,000 |
비트코인캐시 | 544,500 | ▲500 |
이더리움 | 2,63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220 |
리플 | 3,164 | ▼13 |
이오스 | 1,058 | ▼1 |
퀀텀 | 3,150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700,000 | ▼384,000 |
이더리움 | 2,63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00 | ▼150 |
메탈 | 1,193 | ▼4 |
리스크 | 775 | ▼2 |
리플 | 3,166 | ▼11 |
에이다 | 1,005 | ▼9 |
스팀 | 21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570,000 | ▼440,000 |
비트코인캐시 | 543,000 | 0 |
이더리움 | 2,63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80 | ▼200 |
리플 | 3,162 | ▼16 |
퀀텀 | 3,146 | ▲8 |
이오타 | 3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