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GLO(더 시글로) BI.(사진=금강주택)
이미지 확대보기‘더 시글로’의 심볼마크는 ‘SIGLO(시글로)’가 뜻하는 한세기 혹은 100년이라는 의미를 무한대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유럽풍 양식의 고급스러운 문양을 사용했으며, 라인이 느껴지는 곡선으로 부드럽고 럭셔리한 감성을 더했다.
또 브랜드 컬러로 신뢰와 믿음의 이미지를 주는 블루 계열의 ‘클래식 네이비’ 컬러가 채택됐다. 기존 금강주택의 메인 컬러인 블루 톤을 계승하면서도 좀 더 진하고 묵직한 컬러를 사용해 권위있고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전달한다.
금강주택은 향후 설계, 인테리어, 커뮤니티, 상품 특화 등 다방면으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주거 공간을 제안할 전망이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주상복합단지에서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주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하고자 더 시글로를 새롭게 론칭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발전하며, 더욱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선보여 프리미엄 주택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