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주상복합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더 시글로’ 론칭

기사입력:2021-03-16 14:25:04
THE SIGLO(더 시글로) BI.(사진=금강주택)

THE SIGLO(더 시글로) BI.(사진=금강주택)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금강주택이 16일 주상복합단지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THE SIGLO(더 시글로)’를 새롭게 론칭하고 본격적인 주택사업 확장을 위해 나섰다.
스페인어로 ‘한세기’ 혹은 ‘100년’을 뜻하는 단어 ‘SIGLO(시글로)’에는 트렌디한 문화를 품은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무한한 가치를 약속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과거 분양시장에서 소외 받아왔던 주상복합단지의 단점을 상쇄시키고, 오랜 시간 무한정으로 주거의 가치를 누리게 하겠다는 금강주택의 포부다.

‘더 시글로’의 심볼마크는 ‘SIGLO(시글로)’가 뜻하는 한세기 혹은 100년이라는 의미를 무한대의 뫼비우스 띠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유럽풍 양식의 고급스러운 문양을 사용했으며, 라인이 느껴지는 곡선으로 부드럽고 럭셔리한 감성을 더했다.

또 브랜드 컬러로 신뢰와 믿음의 이미지를 주는 블루 계열의 ‘클래식 네이비’ 컬러가 채택됐다. 기존 금강주택의 메인 컬러인 블루 톤을 계승하면서도 좀 더 진하고 묵직한 컬러를 사용해 권위있고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전달한다.

금강주택은 향후 설계, 인테리어, 커뮤니티, 상품 특화 등 다방면으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주거 공간을 제안할 전망이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주상복합단지에서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고 주거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하고자 더 시글로를 새롭게 론칭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방향에 맞춰 발전하며, 더욱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선보여 프리미엄 주택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시글로’ 브랜드는 오는 4월 검단신도시에 분양되는 ‘검단역 금강펜테리움 THE SIGLO’에 첫 적용될 예정이다. 이후 올해 분양을 앞둔 인천 검단 RC4BL(547가구), 경기 동탄 C-2BL(512가구) 등에도 ‘더 시글로’를 내걸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045,000 ▼903,000
비트코인캐시 0 ▼705,000
비트코인골드 0 ▼48,860
이더리움 4,499,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0 ▼38,300
리플 727 ▼4
이오스 1,141 ▼8
퀀텀 5,915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123,000 ▼788,000
이더리움 4,497,000 ▼36,000
이더리움클래식 38,050 ▼280
메탈 2,506 ▼119
리스크 2,486 ▼34
리플 727 ▼4
에이다 687 ▼5
스팀 38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873,000 ▼912,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6,500
비트코인골드 48,850 0
이더리움 4,490,000 ▼34,000
이더리움클래식 38,000 ▼210
리플 726 ▼4
퀀텀 5,960 ▲40
이오타 333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