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영어강사 유튜버의 홈스쿨링 노하우 강연 진행

기사입력:2021-03-15 22:27:23
center
[로이슈 전여송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어 홈스쿨링 노하우에 관한 온라인 강연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연은 대형 어학원 강사 출신이자 도서 <우리 아이 첫 영어, 저는 코칭 합니다>, <하루 10분, 우리 아이를 위한 영어명언 100> 저자인 유튜버 ‘영어강사크리쌤’이 진행한다.

영어강사크리쌤은 아이가 영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영어 명작 동화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Classic Tales)’를 활용해 동화라는 친숙한 소재를 바탕으로 아이가 영어와 쉽게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을 전해줄 예정이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는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빨간 모자 등 유명 고전 동화를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재구성한 유초등 대상의 영어 동화 리더스다. 전체 시리즈는 수준별 5단계 구성으로 42종이 출시됐다.

이번 강연은 15일 영어강사크리쌤 채널에서 공개되며, 오는 22일까지 강연에서 소개된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