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로드투어 이벤트 포스터.(사진=폭스바겐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로드투어 이벤트의 각 지역별 거점에는 신형 티록의 전시 부스가 마련된다. 해당 부스에서는 차량 전시 및 상담은 물론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운전해보거나 차량의 6가지 색상을 선택 및 확인해볼 수 있는 신형 티록 AR 체험존도 운영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신형 티록이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하고 있는 만큼 2030 세대들이 자주 찾는 각 지역의 대표 쇼핑몰을 거점으로 운영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형 티록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