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검단기, 99.8% 정확도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기사입력:2021-02-23 22:49:17
center
[로이슈 전여송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법검단기’(이하 법검단기)가 오는 27일 예정된 9급 법원직 및 등기직 필기시험 직후 99.8%의 예측 정확도를 자랑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통해 정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 실제와 오차 없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채점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동 채점 결과를 통해 점수 확인은 물론 실시간 과목별 평균 및 난이도를 파악하고, 성적 분포도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본인의 점수를 비교해볼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채점 서비스를 통해 시험 응시생들의 데이터가 확보되면, 법검단기만의 분석 기술로 합격선 커트라인 정보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를 토대로 본인의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면접 준비자 및 재시를 결정해야 하는 응시자들이 합격자 발표 전에 빠른 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종료 후에는 총평 및 법검단기 대표 강사들의 해설강의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및 시험 당일 채점자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까지 사전예약 시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를 선물하며, 시험 당일 오후 3시 40분부터 빠른 입력 순으로 피자,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험 당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채점하면 백화점 상품권, 치킨, 커피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등 일찍 참여할수록 풍성한 상품이 지급된다. 2021 법원직 및 등기직 9급 공채 응시표를 인증하면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법검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법검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