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24일(수) 대표 패션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통해 ‘보테가베네타’의 ‘시그니처 리본 선글라스’ 신상품을 단독으로 최초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보테가베네타’는 실용성과 우아함을 갖춘 디자인으로, 전연령층에서 꾸준히 선호도가 높다"며 "충격에 강한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고, 측면에는 시그니처 로고인 ‘메탈 리본 디자인’이 각인되어 있다"고 전했다.
공식 수입원 상품으로 정품 보증 카드가 동봉되어 있으며, 고유번호를 통해 진품 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사후관리(AS)도 용이하다. 당일 방송에서는 ‘블랙’, ‘레오파드’, ‘라이트 버건디’ 세 가지 색상을 소개하며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향수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8년부터 구찌, 프라다 등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2030세대를 겨냥한 발렌시아가, 폴스미스 등 신규 브랜드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향후 핸드백, 원피스 등을 소개하는 ‘버버리 특집전’과, 생로랑, 구찌 신상품을 판매하는 등 차별화된 품질의 프리미엄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