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스스로학습시스템’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3년 연속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본 시상식에서 10년 이상 수상 브랜드로 지속 선정될 경우에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지정되는데 재능교육은 학습지 부문에서 유일하게 13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어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재능교육의 철학을 구현하는 스스로학습법의 한 요소로써,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지능형 적응 학습관리 체계 및 프로세스를 말한다. ▲적응형 진단평가 ▲지능형 진단처방시스템에 의한 진도결정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학습자는 스스로 공부하며 진도상담을 거쳐 최종 등급의 학습을 마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재능교육 박종우 대표이사는 “2021년 교육 업계를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재능교육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선정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재능교육은 누구든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만 주어지면 창의적인 인재로 자랄 수 있다는 스스로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45년간 교육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해왔다. 올해는 재능교육의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고객의 관점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직접 소비자가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11월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전국 소비자조사와 전문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약 24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는 소비자 평가를 통해 2021년을 이끌어 갈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 학습지 부문 수상자에 최종 선정됐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