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웹 사이트 모바일과 PC 화면.(사진=롯데건설)
이미지 확대보기롯데건설은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웹사이트를 출품해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해 2관왕을 기록했다.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아파트 브랜드가 최고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동안 최고대상은 주로 트렌드에 민감한 자동차, 카드 및 금융사 브랜드가 차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롯데캐슬 웹사이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의 완성도, 모바일 사용성 등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 웹사이트 방문고객 사용 패턴 등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모바일을 비롯한 디바이스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살아 숨 쉬는 웹사이트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