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 실적도 증가했다.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943억 원으로 전년 동기 565억 원 대비 66.80%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25억 원으로 전년 동기의 영업손실 121억 원, 당기순손실 115억 원에서 흑자전환 했다.
제이앤티씨 관계자는 “상반기 코로나19 우려에도 불구하고 커버글라스 부문 매출은 오히려 증가했다”면서도 “다만 일시적인 재고충당금 증가 등으로 전분기 대비 이익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제이앤티씨는 최근 차량용 3D 일체형(47인치) 커버글라스 제품 납품 준비를 완료한 바 있다. 이로 인해 회사 측은 커버글라스 매출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영향에 따른 생산지연 등으로 전분기 대비 감소한 커넥터 사업도 하반기에 신규 모델 생산이 확대되면서 정상화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 외에도 제이앤티씨는 초박막강화유리(UTG) 사업 및 신규 아이템 등의 사업 다각화를 준비하고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