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고객만족 강화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실시

기사입력:2020-04-28 14:53:23
[로이슈 최영록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2종의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PREMIUM CUSTOMER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렉서스 고객이 교통사고나 운행 관련 문제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까지 1회당 50km 이내에서 무상으로 견인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하며, 2010년 4월 등록 차량에게까지 소급적용해 실시한다. 또 고객편의를 위해 렉서스 고객 지원실을 통한 24시간 사고보험접수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30일까지 1년/2만km 연장보증 프로그램 20%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상품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무상보증 4년/10만km을 포함, 최대 5년/12만km까지 보증이 제공된다.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의 매매 및 승계 시에도 양도가 가능하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기대를 넘어서는 ‘프리미엄 케어’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품격 높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10.41 ▼32.42
코스닥 903.30 ▲0.60
코스피200 559.51 ▼6.1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8,980,000 ▼71,000
비트코인캐시 819,000 ▼10,000
이더리움 6,072,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24,260 ▼200
리플 3,922 ▲5
퀀텀 2,972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9,128,000 ▼70,000
이더리움 6,077,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24,280 ▼170
메탈 740 ▼2
리스크 321 ▼2
리플 3,923 ▲3
에이다 982 ▼4
스팀 13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9,020,000 ▼110,000
비트코인캐시 819,500 ▼8,500
이더리움 6,075,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24,300 ▼110
리플 3,925 ▲4
퀀텀 2,965 0
이오타 22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