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2종의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PREMIUM CUSTOMER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렉서스 고객이 교통사고나 운행 관련 문제발생 시 가장 가까운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까지 1회당 50km 이내에서 무상으로 견인하는 긴급견인 무상서비스 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10년으로 대폭 연장하며, 2010년 4월 등록 차량에게까지 소급적용해 실시한다. 또 고객편의를 위해 렉서스 고객 지원실을 통한 24시간 사고보험접수를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30일까지 1년/2만km 연장보증 프로그램 20% 할인도 진행한다. 할인상품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무상보증 4년/10만km을 포함, 최대 5년/12만km까지 보증이 제공된다.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라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의 매매 및 승계 시에도 양도가 가능하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기대를 넘어서는 ‘프리미엄 케어’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품격 높은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렉서스코리아, 고객만족 강화 ‘프리미엄 커스터머 케어’ 실시
기사입력:2020-04-28 14:53:2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08.33 | ▲48.86 |
코스닥 | 782.55 | ▲4.09 |
코스피200 | 420.28 | ▲7.2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94,000 | ▲194,000 |
비트코인캐시 | 683,000 | ▲5,000 |
이더리움 | 3,488,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60 | ▲50 |
리플 | 3,105 | ▼7 |
퀀텀 | 2,690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04,000 | ▲146,000 |
이더리움 | 3,490,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80 | ▲50 |
메탈 | 923 | ▲3 |
리스크 | 520 | ▲0 |
리플 | 3,106 | ▼7 |
에이다 | 797 | ▲5 |
스팀 | 17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7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683,000 | ▲4,000 |
이더리움 | 3,489,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70 | ▲60 |
리플 | 3,105 | ▼7 |
퀀텀 | 2,685 | ▲7 |
이오타 | 21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