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저 컬렉션은 퍼플 색상을 중심으로 2020 봄, 여름 트렌드에 맞춰 우주, 북두칠성 별자리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최초 7개의 별로 이루어진 별자리 ‘북두칠성’을 그래픽화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보이저 컬렉션의 기원과 의미를 응축한 ‘Born to Shine’ 문구를 제품 곳곳에 새겨 넣었으며, 보이저(Voyager) 영문 철자 중 V를 활용해 컬렉션 로고로 구현한 것도 눈에 띈다. 타이다이(tie-dye,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 프린트를 적용한 티셔츠는 몽환적인 우주의 분위기마저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 총 20종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휠라 데일리 조거 슈즈인 자가토, 휠라자마를 비롯 휠라 RGB 플렉스, 레이 트레이서와 오크먼트 TR, 웨이블렛 OG, 슬릭텐더 등 휠라의 인기 슈즈를 유니크한 컬러와 반짝이는 소재, 기법 등을 더한 ‘샤인(shine)’ 버전으로 선보인다. 의류 역시 맨투맨, 후디,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백팩, 샤코슈백(어깨끈이 달린 작은 가방), 힙색, 버킷햇, 볼캡 등 액세서리 또한 다양하다.
한편, 휠라는 보이저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한다. 보이저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북두칠성 볼펜 세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