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한솔홈데코는 친환경 목자재(HDF)를 벽 마감재로 사용, 그 위에 고급 모양지를 입혀 대리석, 스톤, 우드, 콘크리트, 스틸 등 다양한 질감을 사실감 있게 표현한 스토리월 제품을 타깃 상품으로 설정,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스토리월과 같은 목질 벽면재는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건축자재인 만큼 가성비를 중시 여기는 최신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주목받는 자재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솔홈데코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이 E0등급(0.5㎎/ℓ 이하)인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발생을 최소화했다. 또한 내충격성, 내긁힘성 같은 내구성도 뛰어나 쉽게 찍히거나 긁히지 않으며, 특히 하이그로시 제품은 아이들이 낙서를 해도 쉽게 지울 수 있다. 더불어 한국소방검정공사가 인증한 방염자재를 사용, 초기 화재 발생 시 불이 확산되는 것을 지연시키는 안전성도 갖췄으며, 대리석이나 원목에 비해 가격이 경제적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대리석, 스톤, 우드, 콘크리트, 스틸, 패브릭 등20여가지의 다양한 디자인과 질감을 표현할 수 있어 일반 주택 및 아파트는 물론 학교, 레스토랑, 갤러리 같은 상업 공간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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