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캠페인 런칭 기념 울트라부스트20 출시

기사입력:2020-02-27 09:16:11
아디다스,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캠페인 런칭 기념 울트라부스트20 출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는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를 런칭하고 새로워진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손흥민, 화사, 이정후가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됐으며, 이들을 모델로 한 화보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캠페인은 ‘빠름’의 기준이 스피드와 기록이 아닌 개인의 만족과 성취감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러닝을 통해 좀 더 나은 자신이 되어가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스토리를 통해 빠름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제시한다. 실제 아디다스가 총 6천여명의 전세계 러너들을 대상으로 ‘러닝의 이유’에 대해 설문한 결과, 조사 대상의 87%가 ‘개인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달린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캠페인의 국내 앰버서더는 한국 축구의 새로운 역사 ‘손흥민’과 핫한 스타일 아이콘 ‘화사’, 차세대 야구 스타‘이정후’가 선정됐다. 아디다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통해 손흥민은 ‘어제의 나’보다 빠르게, 화사는 ‘화사’보다 빠르게, 이정후는 ‘남들의 기대’보다 빠르게로, 각자 자신만의 빠름에 대한 생각을 진정성 있게 표현함으로써 캠페인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국내 앰버서더뿐 아니라 해외 곳곳에 있는 러너들을 통해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세계 육상선수권대회 남자 200m 우승자 ‘노아 라일스(Noah Lyles)’, 남자들만 참여할 수 있었던 보스톤 마라톤에 도전장을 내민 최초의 공식 여성 마라토너 ‘캐서린 스위처(Kathrine Switzer)’, 죽음을 앞둔 상황에서 간 이식술을 받아 생존해 월드 챔피언 러너가 된 ‘엘리 레이시(Ellie Lacey)’, 비만에 대한 사람들의 편견을 깨고 마라톤에 도전하는 136 kg 러너 ‘마르티누스 에반스(Martinus Evans)’ 등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빠름’이 있음을 알려주는 러너들의 스토리도 공개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 이번 울트라부스트20은 2020년의 대표적인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레드 컬러가 그라데이션 된 힐 프레임과 미드솔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9.83 ▲4.01
코스닥 913.61 ▲3.56
코스피200 374.32 ▲1.1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58,000 ▼143,000
비트코인캐시 809,500 ▼1,500
비트코인골드 69,200 ▲2,500
이더리움 5,07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46,170 ▲110
리플 887 ▲1
이오스 1,559 ▼2
퀀텀 6,820 ▲4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800,000 ▼100,000
이더리움 5,080,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46,220 ▲150
메탈 3,151 ▼14
리스크 2,864 ▲6
리플 889 ▲2
에이다 925 ▼1
스팀 487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35,000 ▼95,000
비트코인캐시 808,000 ▲1,500
비트코인골드 69,200 ▲2,000
이더리움 5,078,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46,180 ▲130
리플 887 ▲1
퀀텀 6,810 ▲35
이오타 495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