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엇(HERIOT) TV광고 Ending 이미지.(사진=현대BS&C)
이미지 확대보기‘헤리엇(HERIOT)’ 브랜드는 ‘전통(Heritage)’과 ‘혁신(Innovation)’의 “오랜 가치와 미래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 명작”이라는 의미와 ‘그녀(Her)’와 ‘사물인터넷(IoT)’의 합성어로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 명작”을 의미한다.
이번 TV광고는 이러한 브랜드 의미처럼 헤리엇이 만들어 갈 미래의 주거 라이프를 담아냈다. 특히 도입부에 관계사인 3D 프린팅 건축 기업 하이시스(HISYS)의 3D 프린팅 기술로 미래의 건물 시공 장면을 연출하였고, 관계사 블록체인 기술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가 개발한 Hdac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 결제 시스템 및 시큐리티(Security) 시스템 등을 표현하여 현대BS&C와 관계사의 기술 융합을 통해 헤리엇이 추구하는 미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헤리엇 TV광고는 ‘페이먼트(Payment)’와 ‘시큐리티(Security) & 헬스케어(Healthcare)’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페이먼트 편은 부부의 일상 속에 녹아든 IoT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등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해 첨단 기술과 결합된 미래 주거 공간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또 시큐리티 & 헬스케어 편은 실버 세대와 아이를 키우는 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건강관리, 공기정화, 보안 시스템 등 안전 및 건강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하여 헤리엇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와 방향성을 미래 모습으로 연출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