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모델들이 온식당 레드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프로모션은 예빛섬 야외무대에 피크닉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ON식당이 들어서고 가빛섬 컨베이션센터 외관은 아우라 레드 컬러 브랜딩이 설치된다.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강에서 진행되는 만큼 기존과 달리 푸드트럭과 피크닉 세트(돗자리, 테이블, 좌식의자)를 활용한 이동식 ON식당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추석 연휴기간 서울에서 명절을 보내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가족, 친구들과 5G 온식당에서 달콤한 음식과 함께 명절 스트레스를 날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밀크티의 RED 버전인 ‘적당 밀크티’와 ‘레드 팬케이크’ 등 지금까지 없었던 색다른 디저트가 준비된다.
KT 5G 고객은 동반 1인을 포함해 무료로 ON식 RED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10 RED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통신사에 관계없이 빨간색 의상 및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기종에 상관없이 빨간색 휴대폰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30분 이용권, 현장 SNS 인증 이벤트로는 최대 40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일반 고객들은 10분(1,200원), 30분(3,600원), 60분(7,200원)에 5G 온식당 레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온식당 레드에서는 달콤한 음식들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12일에는 온식당 레드가 열리는 예빛섬 무대에서 인기 BJ창현(구독자 260만)의 ‘창현 거리노래방’이 18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된다. 창현 거리노래방은 ON식당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별도 객석이 마련된다. 또 추석을 상징하는 대형 보름달 모형과 천국의 계단 포토존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ON식당’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래 이번이 4회를 맞이했다. 홍대, 대학로, 강남/부산 해운대에서 펼쳐진 온식당에는 총 3만 4천여명이 방문했으며, 온라인에서는 3억뷰 이상의 노출을 기록하며 온·오프라인을 달군 핫한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지금까지 수익금 전액인 4천여 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 재단에 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