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아토덤 스킨 앤 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게임을 통해 건성 피부 맞춤형 스킨 PT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소비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최적의 스킨 PT 크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PT 샘플링 이벤트는 얼굴 PT와 바디 PT로 나누어지며, 아토덤 크림을 제한 시간 10초 동안 얼굴과 바디에 빠르게 펴 발라 피부 체력 강화 지수를 채우는 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스킨 PT 게임 후에는 건성 피부 유형에 따라 라이트 PT, 미디엄 PT, 헤비 PT 세 가지로 분류해 참여자가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수령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 개개인의 건성 피부 타입에 맞춘 PT 크림을 제공하기 위해 커스팅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성 피부를 기후 변화로 건조함을 느끼는 계절성 건성, 사계절 내내 거칠고 메마른 피부인 만성 건성, 그리고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까지 동반하는 문제성 건성으로 나뉘어 소비자가 건성 피부 타입과 그에 맞춘 PT 크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의 고보습 영양 케어 라인 ‘아토덤(Atoderm)’은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 및 약국,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