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편리한 정보 탐색을 위해 브랜드 메뉴 구성을 유아·초등·중고등·교사/학부모·외국인 등 소비자 중심으로 바꾸고, 기존에 각 브랜드 사이트로 안내하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한층 강화해 개별 사이트로 이동하기 전 모바일 상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상세 페이지를 추가했다.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기업문화 콘텐츠를 사용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비상닷컴과 분리돼 있던 회사소개 페이지를 통합한 것도 달라진 점이다.
올해는 비상교육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사이트 내에 20주년 기념 페이지를 별도로 개설했다. 이 페이지에는 새로운 CI와 미션을 소개하는 홍보 영상과 20주년 사사(社史) ‘비상이십’의 e-book이 게시된다.
이번 개편은 글로벌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국문 사이트뿐만 아니라 기존의 영문, 중문 사이트에도 적용됐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