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대학문화연합기획팀’ 협찬

기사입력:2018-06-12 10:59: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벨영화장품(대표 김화영)이 2개의 대학문화연합기획팀(MOCIT, BLACKOUT)이 주최하는 루프탑 파티에 물품을 협찬해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왔다.

이번 루프탑 파티는 종로 마이크임팩트 스퀘어 M가든에서 5월 19일에 MOCIT, 5월 20일에는BLACKOUT이 연달아 행사를 진행했으며 각 파티 별 300여명의 인원이 모여 행사를 즐겼다.

협찬 제품으로는 대학생들이 즐겨 사용하는 ‘빵꾸팩’, ‘쇼킹바디팩’, ‘쇼킹반반쿠션’, ‘쇼킹시럽파운데이션’을 선정해 이벤트 참여자에 증정됐다.

모공 노폐물 해결사 빵꾸팩은 [모공관리, 스크럽, 클렌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3in1 원스톱케어 제품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스크럽제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가 블랙&화이트헤드, 노폐물 등을 자극없이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 수분관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타입의 팩으로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라벨영의 대표 제품이다.

쇼킹반반쿠션은 [수분쿠션+파운데이션]의 5:5의 황금비율로 커버력와 수분을 피부에 맞게 조절해 잡티를 깔끔하게 잡아주는 쿠션으로, [히알루론산+빙하수+해수+온천수] 성분을 함유했다. 밀착력의 필수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뽀송한 마무리를 선사해 뭉치거나 들뜨는 화장을 방지 한다.

각 행사의 주최는 수도권 대학생들이 모여 2030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는 단체다. MOCIT는 다수의 서강대학생과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의 대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BLACK OUT은 성균관대학교 및 19개 대학의 학내 인플루언서인 학생회 임원으로 구성됐다.

라벨영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대학생들의 재미있는 놀이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2개의 대학생문화연합기획팀과 함께하며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하며”행사에 협찬하며 받았던 좋은 기운을 잊지않고 앞으로도 젊은 청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14.09 ▼53.07
코스닥 937.78 ▲0.44
코스피200 577.98 ▼9.9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709,000 ▲1,278,000
비트코인캐시 850,500 ▲10,500
이더리움 4,671,000 ▲81,000
이더리움클래식 19,580 ▲310
리플 2,993 ▲34
퀀텀 2,150 ▲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599,000 ▲1,099,000
이더리움 4,666,000 ▲74,000
이더리움클래식 19,550 ▲300
메탈 585 ▲12
리스크 306 ▲1
리플 2,993 ▲34
에이다 605 ▲10
스팀 10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3,700,000 ▲1,230,000
비트코인캐시 851,500 ▲11,500
이더리움 4,670,000 ▲77,000
이더리움클래식 19,570 ▲290
리플 2,992 ▲33
퀀텀 2,124 0
이오타 14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