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의 패키지를 출시 3년만에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달 16일 참이슬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후 브랜드 통일감 강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이번 패키지 변경은 이슬을 형상화한 이형 라벨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두꺼비 캐릭터와 각 제품의 과일별 시즐감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꺼비 캐릭터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자몽과 청포도 과즙을 즐기는 모습이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상무는 "패키지 디자인이 참이슬과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과일리큐르 제품의 특장점인 과일 맛을 강조하고 두꺼비 캐릭터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친근하게 타깃층과 소통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대표 브랜드로 시장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은 과일리큐르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지난 2015년 출시 후 뛰어난 맛을 인정받으며 3개월만에 1위로 자리매김, 국내외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캄보디아, 태국, 미국, 중국 등 주요 해외시장 2017년 수출액은 2016년 대비 약 128%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제품군 라벨 변경
기사입력:2018-05-28 08:54: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416,000 | ▼516,000 |
비트코인캐시 | 501,000 | ▼3,000 |
이더리움 | 2,56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60 | ▲10 |
리플 | 3,040 | ▼6 |
이오스 | 1,005 | ▲4 |
퀀텀 | 2,960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562,000 | ▼431,000 |
이더리움 | 2,57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90 | ▼20 |
메탈 | 1,111 | ▼7 |
리스크 | 702 | ▼4 |
리플 | 3,043 | ▼2 |
에이다 | 942 | ▼5 |
스팀 | 20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3,41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502,500 | ▲2,700 |
이더리움 | 2,57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40 | ▼80 |
리플 | 3,041 | ▼4 |
퀀텀 | 2,954 | ▼6 |
이오타 | 28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