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의 패키지를 출시 3년만에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달 16일 참이슬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후 브랜드 통일감 강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됐다.
이번 패키지 변경은 이슬을 형상화한 이형 라벨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두꺼비 캐릭터와 각 제품의 과일별 시즐감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꺼비 캐릭터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자몽과 청포도 과즙을 즐기는 모습이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강화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상무는 "패키지 디자인이 참이슬과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과일리큐르 제품의 특장점인 과일 맛을 강조하고 두꺼비 캐릭터 등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친근하게 타깃층과 소통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대표 브랜드로 시장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은 과일리큐르 시장의 선도 브랜드로, 지난 2015년 출시 후 뛰어난 맛을 인정받으며 3개월만에 1위로 자리매김, 국내외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캄보디아, 태국, 미국, 중국 등 주요 해외시장 2017년 수출액은 2016년 대비 약 128%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수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제품군 라벨 변경
기사입력:2018-05-28 08:54: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14.97 | ▲15.84 |
| 코스닥 | 916.31 | ▲0.20 |
| 코스피200 | 564.53 | ▲3.01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031,000 | ▼501,000 |
| 비트코인캐시 | 811,000 | ▼1,000 |
| 이더리움 | 4,385,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800 | ▼30 |
| 리플 | 2,855 | ▼13 |
| 퀀텀 | 2,007 | ▼2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005,000 | ▼592,000 |
| 이더리움 | 4,382,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760 | ▼60 |
| 메탈 | 539 | ▼2 |
| 리스크 | 295 | ▼1 |
| 리플 | 2,853 | ▼14 |
| 에이다 | 570 | ▼3 |
| 스팀 | 98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0,090,000 | ▼480,000 |
| 비트코인캐시 | 811,500 | ▼1,000 |
| 이더리움 | 4,383,000 | ▼2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850 | ▼10 |
| 리플 | 2,856 | ▼13 |
| 퀀텀 | 2,025 | 0 |
| 이오타 | 138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