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는 오는 27일까지 롯데닷컴에서 네스카페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하며, 네스카페 콜드브루 30개입 구매 고객에게 콜드브루 전용 대나무 글라스 보틀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후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는 네스카페 브랜드위크 기획전에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번 증정품인 대나무 글라스 보틀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대나무 소재의 뚜껑에 6mm 두께의 최고급 이중 내열 유리를 사용해 시원함이 느껴지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0~100도 온도에도 쉽게 파손되지 않으며 내용물의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습기로 인한 물기도 발생하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한정판 대나무 글라스 보틀은 활용도가 높을뿐만 아니라 타겟층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모던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증정품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통해 기존 스틱원두커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커피를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