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으로는 ‘리파 캐럿(ReFa CARAT)’이 있으며, 사용 부위와 목적에 따른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리파는 디바이스와 화장품을 융합해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는 ‘유나이티드 뷰티(United Beauty)’ 브랜드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익스프레션(EXPRESSION)’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국내 200만대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코리아테크에서는 고객 대상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리파와 익스프레션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리파 익스프레션 하이텐션 마스크(ReFa EXPRESSION HIGH TENSION MASK)’와 ‘리파 익스프레션 라이징 로션(ReFa EXPRESSION RISING LOTION)’을 각 200명 한정으로 증정해 유나이티드 뷰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홈케어 열풍이 거세지는 가운데 리파는 맞춤형으로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라인과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100만대 돌파 후 1년도 되지 않아 두 배에 달하는 200만대를 기록해 감사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