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는 단독 브랜드관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수퍼 아쿠아’ 2종 세트 외에 중국 식약총국(CFDA)의 위생허가를 획득한 20개 품목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각질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동시에 화사한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작년 말 기준 약 25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티몰 브랜드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어바웃미는 유통망 확장 이외에도 중화권 고객들을 위한 특화된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인기 뷰티프로그램 ‘마법수업’의 진행자이자 중화권 탑 셀러브리티인 샤오피선생(小P老师)을 초청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샤오피는 중국 인기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인기 상품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및 메디앤서 2종 제품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약 1300만명 이상의 시청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끌었다.
어바웃미 영업총괄 노성한 부장은 “금번 티몰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중화권 어바웃미 고객분들께 좀더 빠르고 편리하게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향후 중국 온라인 시장 내 안정적인 유통망 및 더욱 친근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