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의 특허기술과 효과로 입증된 야만뷰티는 국내 소비자들의 고성능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신세계몰과 29CM에 추가 입점하게 되었다. 신세계몰은 국내외 유수의 브랜드가 다수 입점된 대표적인 대형 온라인몰이며, 29CM는 젊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온라인 셀렉트샵으로 유니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제품과 브랜드 셀렉으로 구매자의 신뢰가 높은 곳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온라인 뷰티 편집숍 포헤베(FOHEBE)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헤베 사이트 내에서 야만뷰티의 디바이스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를 마일리지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신규 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로써 야만뷰티는 지난해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에 이어, 포헤베 사이트뿐만 아니라 롯데 인터넷면세점과 현대몰, 신세계몰 그리고 29CM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야만뷰티 관계자는 “야만뷰티 디바이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셀프-뷰티케어 트렌드가 만나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본다”며 “올 한해도 더 많은 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설 것이다. 소비자의 선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야만뷰티의 여러 디바이스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