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원하는 커피를 버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선택 가능하며, 세부 설정을 통해 기호에 따라 커피 농도를 조절하여 추출할 수 있다. 특히 직장인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카푸치노` `카라멜 라떼 마끼아토’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는 물론 티라떼, 초코치노 등의 비커피 음료도 내릴 수 있어 폭 넓은 소비자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초고속 예열로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캡슐 홀더 잠금 기능과 캡슐 수거함을 활용한 위생 관리가 용이해 오피스를 포함한 공용 공간에 적합하다.
기존 캡슐 커피 머신에 비해 80% 더 커진 워터 탱크로, 최대 1.8L까지 한번에 대용량 추출이 가능하며, 물 보충 알람 기능이 더해져 메시지를 통해 간편하게 물의 양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자동 급수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물 충전이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쓰는 오피스 공간에서도 번거로움을 최소화 할 수 있다.
3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고, 일반 캡슐 커피 머신에 비해 내구성이 높고 수명이 길며, 한번에 추출할 수 있는 커피 잔 수가 많아 A/S 등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된다.
한편, 국내 캡슐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오는 18일~19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 서밋 서울 2018’에 참가한다.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다채로운 오피스형 커피 솔루션을 제안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기업용 캡슐 커피 머신 마제스토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존을 비롯해 캡슐 추천 프로그램, 휠 오브 아로마 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마제스토(MAJESTO)’는 5월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