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는 고객이 최우선인 현장 중심 고객만족경영을 필두로 고객과 직원이 함께 어울리는 문화행사 Day, 도시재생 전담 콜센터 상담지원 등을 실시했다.
특히 개인고객 대상으로 HUG-I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내 집 관련 정보제공을 강화하고 기업고객 대상으로 주택업계 실무자 워크숍을 통해 의견 공유 등 고객만족 활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했다.
또 고객 접점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모니터링을 통한 CS교육, 다양한 VOC채널 활성화를 통한 고객 눈높이에 맞는 개선활동 추진 등 ‘따뜻한 HUG’를 위한 체계적 활동을 추진했다.
이재광 HUG 사장은 “HUG는 이번 S등급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국민 눈높이에 맞는 주요 고객별로 차별화된 고객만족활동을 추진할 것”이라며 “新정부의 국정과제인 ‘열린혁신 정부, 서비스하는 행정’을 적극 반영해 고객만족활동을 체계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