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홍보 모델로는 지난해 3월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크나큰’이 함께하게 됐다. ‘크나큰’은 추후 CGV와 함께 다양한 청소년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도 동참한다.
먼저 CGV에서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6천원 관람 및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GV 영화 전문 굿즈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주중에는 가상현실과 체감형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CGV용산아이파크몰 ‘V BUSTERS’, CGV영등포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 CGV청주서문 및 소풍에서 만날 수 있는 ‘파코니 스포츠’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보문고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도서 구매 시 10%, 온라인에서 주문 시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핫트랙스는 전품목 10% 할인, 계절밥상은 20~30%에 가까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스무디킹은 스트로베리익스트림, 엔젤푸드 2개 메뉴에 한해 1+1, 제일제면소는 차돌박이우동 메뉴에 한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롯데월드에서는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45% 할인 혜택과 VR 무료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또 6개월간 롯데월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하프 그린권’을 구입하는 경우 25%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부산타워에서는 전망대 티켓 2천원 할인, 빕스버거 세트 메뉴 20% 할인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N서울타워는 3월 6일부터 31일까지 전망대 티켓 구입 시 소인 요금 적용 혜택, 엔버거 및 엔테라스 레스토랑 메뉴 20%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