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기사입력:2025-05-21 07:41: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 홈쇼핑이 5년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선정 됐다고 21일 밝혔다.

NS 홈쇼핑 관계자는 "서비스품질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다섯 가지 차원으로 평가 측정하고, 평가 총점 92점 이상 획득한 콜센터가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NS홈쇼핑은 20년부터 △STT(음성 텍스트 변환) / TA(텍스트분석) / SA(감성분석)기반의 서비스 매뉴얼 제공 △텍스트 분석을 통한 방송 중 키워드 대시보드 운영 △음성데이터를 통한 고객 감성분석 및 전수 모니터링 등을 통한 상담소요 시간 단축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90,000 ▼73,000
비트코인캐시 707,000 ▲3,500
이더리움 4,02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5,040 ▲100
리플 3,844 ▲39
퀀텀 3,074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547,000 ▼134,000
이더리움 4,02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5,030 ▲80
메탈 1,076 ▲2
리스크 606 ▲5
리플 3,845 ▲43
에이다 988 ▲7
스팀 19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66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707,500 ▲3,500
이더리움 4,02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5,010 ▲80
리플 3,845 ▲41
퀀텀 3,115 0
이오타 261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