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1-16 21:04: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가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1]를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주요 제품은 입고와 동시에 품절돼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는 판매량이 가장 높은 대표 제품으로, 다이소몰 내 '스킨케어', '뷰티핫템' 카테고리에서 매출 최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04.42 ▼117.32
코스닥 901.89 ▼24.68
코스피200 565.40 ▼16.5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160,000 ▲1,000
비트코인캐시 734,000 ▲3,000
이더리움 5,124,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21,970 ▲190
리플 3,525 ▲23
퀀텀 2,648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196,000 ▲37,000
이더리움 5,127,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22,000 ▲200
메탈 628 ▲2
리스크 271 ▲1
리플 3,530 ▲28
에이다 820 ▲8
스팀 11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12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733,500 ▲6,000
이더리움 5,125,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1,930 ▲190
리플 3,524 ▲22
퀀텀 2,649 ▲15
이오타 19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