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일본 노선 항공 공급석 증가와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1월 출발 예약 데이터를 살펴보면, 전체 예약 중 일본의 비중은 21%로 베트남(25%)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특히 4인 이상 소규모 단독 패키지와 소도시 상품의 예약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60%, 75% 증가하며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친목 여행 등 소규모 그룹의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우리끼리 무조건 단독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동계 시즌 인기 여행지인 △규슈, △오사카, △북해도, △도쿄/시즈오카, △오키나와 등을 포함해 △청주 출발, △부산/대구 출발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리끼리] 모두시그니처 규슈 3일'이 있다. 4명부터 단독 행사가 가능하고 노팁·노옵션에 쇼핑 1회로 여유롭게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다. 규슈의 대표 온천 호텔에 숙박하여 일본 전통 온천 체험을 즐길 수 있고 △모츠나베, △미즈타키 정식, △특사시미 정식 등의 현지 특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모두투어, 'N번째 여행객' 위한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 강화
기사입력:2025-01-09 15:5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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