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024년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6,037명으로 2023년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이용 고객(2,999명)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작년 5월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HIGH&’를 정식 론칭했다"라며 "이에 맞춰 기존 유럽만 진행하던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대양주와 남미 등으로 확장했다"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을 콘셉트로 한 ‘HIGH&’ 상품은 2024년 한해동안 6,037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HIGH&’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주로 방문한 곳은 상품 건수가 26건으로 가장 많았던 유럽이 5,183명(86%)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3건의 상품을 진행한 대양주가 725명(12%)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이 외에도 일부 고객은 비교적 가까운 동남아, 중국, 일본 또한 ‘HIGH&’ 상품을 이용하며 프리미엄 여행의 인기를 증명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관광개발, 2024년 ‘HIGH&’ 상품 이용 고객 2배 증가
기사입력:2025-01-07 19:25: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00,000 | ▼172,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500 |
이더리움 | 3,42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20 | ▲10 |
리플 | 3,093 | ▼10 |
퀀텀 | 2,64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61,000 | ▼142,000 |
이더리움 | 3,43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00 | ▲10 |
메탈 | 910 | 0 |
리스크 | 509 | ▲1 |
리플 | 3,093 | ▼12 |
에이다 | 789 | 0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0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0 |
이더리움 | 3,43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280 | 0 |
리플 | 3,093 | ▼11 |
퀀텀 | 2,658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