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이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인정받아 지난 2일 한국소비자원 대강당(충북 음성군 소재)에서 표창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시니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위해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시니어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하여 60세 이상 느린말 ARS 제공, 가독성을 높인 보이는 ARS 제공, 상담사 대기 지연 시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품주문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특히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12시간 이내로 리드타임을 단축하고, 고객이 직접 셀프 처리 가능하도록 문의 사항의 답변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며, 개선과제를 지속적으로 도출해 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번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표창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NS홈쇼핑,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
기사입력:2025-01-03 11:21:1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69.59 | ▼46.68 |
코스닥 | 779.15 | ▼14.18 |
코스피200 | 414.79 | ▼6.1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609,000 | ▼506,000 |
비트코인캐시 | 664,000 | ▼9,500 |
이더리움 | 3,508,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110 |
리플 | 3,058 | ▼12 |
퀀텀 | 2,764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610,000 | ▼574,000 |
이더리움 | 3,508,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120 |
메탈 | 935 | ▼5 |
리스크 | 532 | ▼2 |
리플 | 3,057 | ▼15 |
에이다 | 807 | ▼8 |
스팀 | 17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30,000 | ▼470,000 |
비트코인캐시 | 663,000 | ▼10,000 |
이더리움 | 3,512,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20 | ▼140 |
리플 | 3,060 | ▼13 |
퀀텀 | 2,791 | 0 |
이오타 | 22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