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개발 중인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히사이시 조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다수 제작한 세계적인 음악감독이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지브리 감성과 철학이 들어간 '제2의 나라'에 히사이시 조가 광고모델로 잘 부합해 발탁했다"며 "실제 게임에 히사이시 조의 음원이 활용돼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후 넷마블은 히사이시 조 지휘에 맞춰 '제2의 나라' 테마곡을 연주하는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넷마블 '제2의 나라' 광고모델로 '히사이시 조' 발탁
기사입력:2021-04-01 18:48:5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60.40 | ▲6.12 |
코스닥 | 779.01 | ▲3.21 |
코스피200 | 413.08 | ▲0.3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56,000 | ▼279,000 |
비트코인캐시 | 677,500 | 0 |
이더리움 | 3,506,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70 | ▼30 |
리플 | 3,087 | ▼11 |
퀀텀 | 2,71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698,000 | ▼381,000 |
이더리움 | 3,505,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30 | ▼70 |
메탈 | 928 | ▼3 |
리스크 | 519 | ▲0 |
리플 | 3,086 | ▼9 |
에이다 | 798 | ▼8 |
스팀 | 17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5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677,500 | 0 |
이더리움 | 3,509,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80 | ▼10 |
리플 | 3,087 | ▼11 |
퀀텀 | 2,715 | 0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