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1일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먼저 ‘멤버십부스터’ 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 등급을 분기별로 산출하는 것과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이다.
고객들이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 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 및 등급이 상승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향된 등급에 따른 다양한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러스Pick’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에 따라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해 카페, 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멤버십과 금융거래 App을 결합한 금융권 최초의 그룹 우수고객 멤버십 플랫폼이다.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의 신한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App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기사입력:2020-07-01 06:59:5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72,000 | ▼197,000 |
비트코인캐시 | 695,000 | ▼1,000 |
이더리움 | 4,87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40 | ▲50 |
리플 | 4,686 | ▲15 |
퀀텀 | 3,268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03,000 | ▼225,000 |
이더리움 | 4,878,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50 | ▲30 |
메탈 | 1,098 | ▲3 |
리스크 | 626 | ▼5 |
리플 | 4,687 | ▲15 |
에이다 | 1,135 | ▲11 |
스팀 | 20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60,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693,500 | ▼3,500 |
이더리움 | 4,88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60 | ▲50 |
리플 | 4,683 | ▲12 |
퀀텀 | 3,282 | 0 |
이오타 | 30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