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입력:2020-06-25 11:20: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태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로 올해는 47개 산업,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하여 그 결과를 발표하였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특히,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의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20.55 ▲26.04
코스닥 915.27 ▲13.94
코스피200 568.40 ▲2.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167,000 ▲95,000
비트코인캐시 892,000 ▼1,000
이더리움 4,42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8,290 0
리플 2,866 ▼4
퀀텀 1,90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125,000 ▲74,000
이더리움 4,426,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18,290 ▼10
메탈 521 ▼1
리스크 291 ▲1
리플 2,864 ▼5
에이다 548 ▼2
스팀 9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14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891,500 ▲500
이더리움 4,42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8,290 ▲40
리플 2,865 ▼4
퀀텀 1,892 0
이오타 13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