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멜엠디,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해 글로벌 마케팅 및 유통 역량 강화나서

기사입력:2019-05-28 18:15:09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 이미지. (사진= 플라멜엠디)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 이미지. (사진= 플라멜엠디)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잇츠한불(대표:홍동석)의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Flamel MD)’는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9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하여 중국 유통 및 마케팅 역량강화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24회차를 맞이한 본 행사는 지난 20일부터 ~ 22일까지 총3일간 ‘상해 신 국제 박람 센터(SNIEC)’에서 진행되었다.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는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대형 박람회이며, 뷰티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주요 행사다. 해를 거듭할수록 박람회의 규모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으며, 아시아 뷰티 산업의 핵심 기준으로 성장하고 있다.

플라멜엠디는 이번 기회를 통해 중국과 글로벌 시장에 대한 마케팅 영역 및 유통시장을 확대하여 해외 소비자 유치를 위한 공략에 나섰으며,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다양한 해외 각국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적극적으로 박람회 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쳤다.

행사기간동안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기몰이 중인 6명의 왕홍이 플라멜엠디 부스 방문하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더욱 이목을 끌기도 했으며, 박람회장 내에100% 당첨 복권 배부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부스를 찾아와 선물을 받아가며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특히, 주력제품인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WTX Peel Effective Ampoule) ’을 내세워 ‘피부과에 직접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임을 강조해 물광주사를 맞은 듯한 물광효과와 각질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어 중요한 일정을 앞둔 이들에게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제품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플라멜엠디 브랜드 매니저는 “해외 행사임에도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

앞으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 해 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16.27 ▲41.21
코스닥 793.33 ▲11.16
코스피200 420.94 ▲6.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906,000 ▲36,000
비트코인캐시 671,000 ▼3,500
이더리움 3,50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140 ▲20
리플 3,068 0
퀀텀 2,76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933,000 ▲197,000
이더리움 3,50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150 ▲10
메탈 937 ▼5
리스크 527 ▼3
리플 3,070 ▼1
에이다 805 0
스팀 17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95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70,500 ▼2,500
이더리움 3,50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230 ▲130
리플 3,067 ▼1
퀀텀 2,760 ▼42
이오타 22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