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2018 커밋 뷰티 페스티벌’ 참여

기사입력:2018-06-14 08:59:2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오는 6월 16일, 17일에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 뷰티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에 참여한다.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UFO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하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은 COME&MEET을 합친 단어로 일반 방문객은 물론 크리에이터와 참여 브랜드의 입체적인 만남을 의미하며, 양 일간 약 1만여명의 참여자와 함께한다.

1823 영타겟 브랜드 페리페라는 썸머 한정판 컬렉션인 ‘달달 공장’ 컬렉션 무드의 팝하고 트렌디한 부스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현장을 찾는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16일(토)에는 페리페라 뮤즈인 배우 정다빈의 게릴라 팬미팅과 뷰티 토크가 진행되며, 원조 아이스크림 소녀다운 앙큼한 모습으로 방문객에게 직접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징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와 ‘샒’역시 페리페라 부스를 깜짝 방문하여 일일 점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17일(일)에도 역시 ‘깡나’의 ‘바캉스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를 비롯, 파워 뷰티 크리에이터와 방문객이 직접 소통하고 뷰티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부스 한 쪽에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페리페라 인기 제품이 정품으로 증정되며, 신제품 잉크 더 젤라또, 잉크 블랙카라NEW 는 현장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한정 판매된다.

​이 밖에도 본 행사에서 씬님과 이사배는 각각 애장품 옥션을, 개코새롬은 퍼스널컬러진단, 이승인은 팬들에게 캐리커쳐 서비스를 제공하며, 김다영&무파사 커플은 먹방 푸드트럭을 진행할 예정이다.한 편, 커밋뷰티 페스티벌 티켓은 인터파크티켓 또는 스타일 쉐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