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밥 혹은 면을 더해 치밥이나 치면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양념치킨 대비 소스의 양을 2배 가량 늘린 것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오엠푸드는 최근 치킨 브랜드에서 다양한 맛의 치밥 메뉴를 출시하는 가운데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맛의 치밥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오엠푸드 관계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를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치킨에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으면서도 색다른 맛의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건강까지 챙기는 것은 물론 가격까지 알뜰해, 수많은 치킨 요리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