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기업 선정 外

기사입력:2024-11-21 22:13: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024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명예의 전당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경영인증원(KMR) 주최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은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선진기법 도입, 프로세스 혁신 및 개선으로 우수한 품질 수준을 달성한 기업에 주어진다. 이중 명예의 전당은 해당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지킨 기업을 대상으로 별도의 심사를 거쳐 부여하는 자리다.

이브자리는 2019년부터 올해까지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품질경영 부문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올해 명예의 전당에 새롭게 입성했다. 천연원료 바탕의 침구에 주력하며 제품 품질 제고는 물론,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강화로 서비스 품질 수준까지 끌어올린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브자리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통기성, 흡습성, 저자극성 등 천연소재 고유의 강점에 주목하고 이를 적용한 다양한 자연주의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도 한지섬유 침구 ‘트루스’, 너도밤나무 추출 모달과 면을 혼방한 소재의 ‘플로애’ 등 자연섬유를 활용한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또한 모든 접점에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동시에 고도화하기 위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자사몰에 이어 TV홈쇼핑 진출 등 고객 접점을 다각화하고, 이를 통해 신규 유입된 고객이 매장에서 비교체험을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체험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전국 매장과 자사몰을 연결한 O2O 시스템을 구축해, 최적화된 고객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대리점과의 상생협력 활동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일본 지역별 온천 여행 패키지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규슈, 돗토리, 북해도 등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온천으로 떠나는 온천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전역의 온천 명소를 중심으로 기획된 이번 패키지 상품들은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온천과 관광 상품을 결합했다. 북해도와 도쿄, 오사카로 떠나는 상품부터 야마구치 우베와 돗토리, 시코쿠의 다카마쓰 등 일본 소도시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도 마련했다.

2025년 1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야마구치 우베 2박 3일/3박 4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특별 전세기로 떠날 수 있으며, 전 일정 온천 호텔 숙박으로 구성했다. 낮에는 벳푸, 유후인 등 규슈 여행을 즐기고 저녁에는 온천 호텔에서 온천욕을 하며 특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설 연휴를 앞둔 1월 26일과 27일 한정으로 출발하는 돗토리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매일 밤 다른 숙소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치유 온천’이라 불리는 미사사 온천부터 프라이빗 전세탕을 보유한 온천 료칸까지 다양한 온천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9만 9천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비햅(bhab), 슬로우차가 에센셜 클렌징밤 출시

비햅(bhab)’이 피부가 편안하고 위생적이며 간편한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한 신개념 돌려쓰는 클렌징밤인 ‘비햅 슬로우차가 에센셜 클렌징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햅 슬로우차가 에센셜 클렌징밤’은 스패츌러 대신 피부 컨디션에 맞게 간편하게 돌려 필요한 만큼만 사용 가능한 그라인더 용기에 담아 물과 공기의 유입으로 인한 변질 염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밤-오일-에멀전 순으로 3단 트래스포밍 제형 변해 N차 세안이 필요없는 원스텝클렌저가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에센셜밤 제형이 피부에 자극없이 녹아 오일 제형으로 변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피지, 각질 등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고 별도의 클렌징 폼 없이도 마무리 가능한 에센셜 클렌징밤 제품이다.

비햅의 독자성분인 슬로우차가에 에센셜오일 4,000 ppm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딥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하는 동시에 LHA/BHA/AHA(라하/바하/아하) 성분이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게 사용 가능하다. 8중 히알루론산과 티트리추출물 성분은 피지, 모공을 케어하여 세안 후에도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한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비햅(bhab)’은 브랜드 모토에 따라 피부 1차 자극 테스트와 세안 후 보습력, 포인트 메이크업 세정력, 모공 속 노폐물 개선까지 4종 피부 테스트를 받아 피부엔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한 원스텝 보습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 (EVE-VEGAN)인증과 국제 동물권 단체 PETA 인증 받아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1.92 ▼14.83
코스닥 742.90 ▲2.58
코스피200 333.89 ▼2.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790,000 ▲158,000
비트코인캐시 496,500 0
비트코인골드 4,400 ▼21
이더리움 4,05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1,010 ▲130
리플 3,728 ▲3
이오스 924 ▲5
퀀텀 4,631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766,000 ▲165,000
이더리움 4,058,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1,050 ▲150
메탈 1,407 ▲13
리스크 1,099 ▲9
리플 3,725 ▲3
에이다 1,078 ▲3
스팀 26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780,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496,700 ▼800
비트코인골드 4,110 ▼290
이더리움 4,05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1,030 ▲80
리플 3,726 0
퀀텀 4,648 ▲18
이오타 344 0
ad